제휴사 마케팅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이 기사 읽기

2020. 6. 14. 21:19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이 기사 읽기



같은 사업을 하고 있으면 다른 사람과 같은 일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다룰 때 항상 고수하고 싶은 몇 가지 핵심 지침이 있을 것이다.




수익성이 좋은 계열사를 유지하고 생산성이 떨어지는 계열사를 교체해 제휴 마케팅 계획의 효과를 높여야 한다.


제휴사의 실적을 일관성 있고 철저하게 모니터링하십시오.


실적이 저조한 계열사를 퇴출시키면 돈벌이를 하는 계열사에 집중할 수 있다.




제휴사 파트너의 새로운 작업을 위해 끊임없이 이메일을 확인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시간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의 정보를 복사하여 메모장 문서에 넣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마스터 문서를 쉽게 참조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슈퍼 제휴사가 되는 것은 정말로 약간의 진정한 몰락을 가져올 수 있다.


문제는 그들이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최대 결과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다.


시간을 내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도록 하십시오.




소위 "비밀 연결"은 미묘하지만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다.


너무 명확하게 하지 않고 제휴 상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는 방법은 다양하다.


너는 이것을 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에 대해 솔직해야 한다.


그 링크가 제휴 링크여서 그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알려라.




많은 사람들이 결국 구독을 취소하기 때문에 분실된 고객을 계속 교체해야 한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려는 경우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이메일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만약 방문자가 모든 스포츠를 찾아 당신의 웹사이트에 온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가 스포츠에 관한 것이기를 기대한다.


제휴 웹사이트에 링크를 설치하는 것은 스포츠와 관련이 없는 한 아무런 혜택도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링크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이 즐기는 주제와 관련이 있다면, 그들이 링크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더 크다.




어떤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도 정확히 같은 것은 아니다.


제품 및 유연성이 다양하다.




제휴 파트너를 선택할 때 함께 일하는 회사의 매출 전환 비율이 인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1%를 버는 것은 달성하기에 좋은 비율이다.




제휴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제품을 종교적으로 구매하는 데 마감일을 사용하는 것이다.


고객은 제안을 놓치지 않기 위해 긴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매출을 올리는 훌륭한 방법이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가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알아라.


독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하여 가장 많은 사용자를 사이트로 이동시키는 대상을 결정하십시오.


무엇이 그들을 당신에게 끌어당기고 있는가?



당신의 소속에 대해 독자들에게 솔직해져라.


계열사에 대해 열린다는 것은 그 계열사에 대한 당신의 언급이 우호적인 추천으로 보이고 밀어 붙이는 것은 아닌 것처럼 보이게 한다.




많은 판매업자들이 추적 시스템을 이용하도록 당신을 속일 수도 있다.


이런 상황을 피하려면 평판이 좋은 추적 시스템을 활용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할 때는 매력적인 소식지를 만드세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자신의 인박스에서 많은 메시지를 찾기를 고대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에 더 신중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뉴스레터에 대한 그들의 신뢰를 얻을 필요가 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인터넷에 당신의 제품에 대한 리뷰를 제공함으로써, 그것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제공한다.


그것이 어떻게 다른 게시판에서 당신을 도왔는지 토론하시오.


콘텐츠를 인터넷에 업로드할 때 제휴 사이트를 연결하십시오.




그들은 효과적으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을 이용한다.


남은 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뿐이다.